반응형

안녕하세요 돈이 열리는 나무입니다. 

오늘 리뷰할 맛집은 바로 '연탄구이 포차'입니다!

 

이곳은 엄청 유명한 곳은 아니었는데, 요새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점점 사람들에게 알려진 집이에요.

실제로 구월동 로데오에 위치해 있지도 않고, 조금 외곽의 위치에 있는 곳이라서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전경입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이 가게는 구월동 로데오에 위치해 있지 않고,

인천 시청 방향으로 조금 나오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잘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홍대포라는 고깃집 바로 옆에 조금 안쪽으로 위치해 있는 식당이에요.



가게 내부입니다! SNS에서 입소문을 타서 그런지 외곽에 위치해있고, 우럭 연탄구이라는 흔하지 않은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젊으신 분들이 꽤 많네요. 가게 내부는 좁지는 않지만 조금은 난잡한 모습이었습니다.



메뉴입니다! 메인은 우럭구이지만 포차인 만큼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해산물들은 시가로 판매를 하시고, 대표 메뉴인 우럭구이는 28,000원이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저희가 보통 생각하는 포차 가격 치고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이 곳의 대표 메뉴인 우럭구이입니다 :)

생물 우럭이 통째로 나오다 보니 굽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리 알고 계시면 좋을 듯해요.

다른 포차에 비해서는 사이드 반찬도 꽤 나오는 편이에요! 묵도 나오고 간단하게 한 잔 할만한 안주들이 나옵니다.

 

통우럭구이의 맛은! 저는 솔직하게 비호였습니다... 그냥 말 그대로 생선구이..?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너무 밋밋한 생선구이 맛이네요. 간장을 꼭 찍어먹어야 될 거 같은데, 제가 아직 어린애 입맛이라 그런가요.. 딱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ㅠ 

생선이 작지 않아서 먹을 수 있는 생선살 양은 꽤 많아요! 근데 저는 이상하게 손이 가지 않더라고요.



음.. 뭔가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네이버 평점 4.55에 우럭구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는 건 제 입에는 맞지 않지만 분명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거겠죠..? 

분명히 신선하다는 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 한 번쯤은 방문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총평]

 

 

점점 나이가 먹어갈수록 좋아할 것 같은 그런 식당.. :)


위치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04번 길 69-1

영업시간 : 매일 15:00 - 03: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